본문 바로가기

『대기업 들어가면 끝나는 줄 알았는데』

[에세이 출간 안내] 대기업 들어가면 끝나는 줄 알았는데

안녕하세요, 첫 책 출간 안내 드립니다.

 

그간 직장인 현생 에세이 『신입사원 김사자』 를 작성해 왔었는데요,

개중에 몇몇 에피소드를 발췌하여 에세이집을 엮었습니다 :-)

 

제목은 『대기업 들어가면 끝나는 줄 알았는데』 입니다 ㅎㅎㅎㅎ 친구들 사이선 줄임말인 #대들끝 으로 불리고 있어요 ㅎㅎ (우리한테 대들면 끝난다 ??)

 

사원증이 쌔삥이었던 시절부터 지방근무에 퇴사 욕구 뿜뿜인 날까지, 우리 회사생활의 거의 모든 날들을 담았습니다. 읽다보면 '어? 이거 내 이야긴데' 생각 들 것들 분명히 있을 거에요? 예비 독자님들과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오늘 저도 출근을 했고 또 퇴근을 해냈습니다. 직장인 라잎의 생생함을 전해드리기 위해서 퇴사 안하고 무려 6년을 참고 다니며 만들어진 책입니다ㅠㅜ

 

 

직선 같은 삶에 곡선 한 번 그리고자 에세이 연재를 시작했습니다. 용맹하지 않은 회사 생활 중이지만 용맹한 척 글은 쓰고 있죠. 아시는 분은 알겠지만 제 글에 힐링 같은 건 없습니다. 대신 읽을수록 특별한 감칠맛을 느낄s 있을 텐데요, 그.. 야근 억지로 하고 나서 쏘맥 한잔 말아 조질 때의 시원함???? 술 맛 아는 그런 으른들의 청량함?? 위로보단 딱밤 한 대 날려주는 시니컬한 문체는 같은 신세 우리 독자님들 속을 풀어주는 동지애랍니다 ^-^ 

 

아래의 인터넷 서점 링크(교보문고, YES24)에서 구매 가능하세요! 모쪼록 주말 잘 보내시고 독자님으로 모실 수 있기를 🙏😁

 

 

엑셀의 끝없는 행과 열처럼 이어지는 이야기. 기본의 기본이라는 Vlookup 함수도 몰라 허덕이던 시절을 꾹꾹 눌러쓴 우리 하루. 끝난 줄 알았다만 매번 또 다른 시작점에 서게 되는 직장인들의 일상이 여기 있다.

- 『대기업 들어가면 끝나는 줄 알았는데』 프롤로그 中

 

 

▷▶ 예스24 구매 링크 http://www.yes24.com/Product/Goods/108849655

 

대기업 들어가면 끝나는 줄 알았는데 - YES24

취업만 하면 꽃길일 줄 알았는데……!어느 직장인의 눈물 쏙 빠지는 회사 적응기열심히 공부해서 누구나 부러워하는 굴지의 대기업에 취직했다. 이제 고생 끝, 행복 시작일 줄 알았지만 웬걸,

www.yes24.com

 

▷▶ 교보문고 구매 링크 http://www.kyobobook.co.kr/product/detailViewKor.laf?ejkGb=KOR&mallGb=KOR&barcode=9791164711833&orderClick=LAG&Kc=

 

대기업 들어가면 끝나는 줄 알았는데 - 교보문고

취업은 했지만 산 너머 태산 회사원 1의 고독한 대나무숲 | 내가 꿈꾼 직장생활은 이게 아니었는데? 환상을 깨부수는 현실 대기업 이야기가 온다! 각 잡힌 와이셔츠를 입고 열정적으로 업무에 몰

www.kyobobook.co.kr